<--핀터레스트--> 운수 오진 날 10부작 등장인물 다시보기 티빙 무료 보기 웹툰 원작 스포주의
본문 바로가기

운수 오진 날 10부작 등장인물 다시보기 티빙 무료 보기 웹툰 원작 스포주의

행크맘 2023. 11. 22.
반응형

tvN에서 20일에 첫 방송된 운수 오진 날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 연쇄살인범 손님을 태우고 목포로 가는 이야기입니다. 웹툰 원작 무료 정주행하는 방법과 등장인물, 티빙 무료 다시 보기, 결말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포주의!

 

드라마 운수 오진 날은 총 10부작으로 tvN과 티빙에서 방송되며,. 특히 티빙에서는 11월 24일 Part1(1~6화) 전편이 공개됩니다

 

 

 

 

 

티빙 회원이 아니시라고요? 괜찮아요. 제가 무료 가입하는 꿀팁을 아래 숨겨두었으니 꼭 알아가세요.

 

 

유연석이 살인마로 나오고,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회장님의 모습을 보여준 이승민이 유약한 택시기사로 변신한 모습을 티빙으로 보실 분들은 위 티빙 무료 한 달 보기를 참고하세요.

 

 

방송 채널  tvN, TVING
방송 기간 2023년 11월 20일 ~ 2023년 12월 19일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 오후 11시 50분
총화수 10부작

 

 

드라마 운수오진날 등장인물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운수 오진 날의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수 오진 날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vs 웹툰 운수 오진 날

 

 

 

오택 (연기: 이성민)

 

돼지꿈을 꾼 어느 날, 100만 원에 목포행을 제안받는 택시기사. 평범하지만 성실하게 일하며 손님들에게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마음씨 착한 택시 기사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금혁수 (연기: 유연석)

 

오택’에게 목포행을 제안하나 그 배경에는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덮고 밀항을 계획 중인 연쇄살인마

웹툰 원작의 메인 빌런이자 최종 보스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동일 인물이라니!

 

 

 

황순규 (연기: 이정은)

 

아들을 죽인 살인자 '금혁수’를 쫓는 처절한 심정의 엄마. 내 아들은 자살이 아니라고요! (원작에는 나오지 않는 인물로 드라마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듯합니다. 우리가 드라마 운수 오진 날을 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들은 각자의 역할을 통해 이야기를 이끌어가며,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과 감정을 통해 이야기는 더욱 깊이 있게 전개됩니다

 

 

드라마 운수오진날 시청률

 

지난 20일 tvN에서 방송된 1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7%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전국 가구 평균 역시 4.1%로 전체 케이블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운수 오진 날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운세 오진 날 줄거리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더하는 배우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의 열연이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기대감을 자극하는 티빙 오리지널 웰메이드 드라마.

 

목포를 향해 달려가는 오택의 택시 안에서 금혁수가 갑자기 뒷좌석에서 고개를 내밀자 묘하게 일그러진 다른 사람의 얼굴이 지나갑니다.

 

이어 "사람 죽였냐"는 오택의 겁에 질린 목소리에 금혁수는 태연한 표정으로 사실을 부인합니다.

 

그리고 불과 몇 시간 전 두 사람의 첫 만남이 눈길을 끕니다.

 

어쩌면 어젯밤 돼지꿈에서 로또 1등에 당첨된 오택의 운수 좋은 하루가 120만 원짜리 장거리 고객을 태우는 것으로 극에 치닫습니다.

 

.

운수 오진 날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티빙, 네이버 웹툰 무료보기

 

 

 

하지만 오택은 예측할 수 없는 금혁수의 언행에 점점 숨이 막혀옵니다.

 

불안한 표정으로 "그냥 조용히 목포에 가면 안 되냐"라고 물지만, 금혁수는 "그냥 얘기할 테니 불편하더라도 들어라"는 싸늘한 반응으로 공포감을 조성합니다.

 

두 사람의 관계와 결말이 궁금하시면 아래 해당 페이지 하단에 숨겨두었으니 읽어주세요. 

 

 

 

 

스포는 스포일뿐, 드라마는 정주행 해야 하는 이유도 알려드려요.

 

 

요즘 묻지 마 폭행이나 이상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제작된 드라마라서 그런지, 더 오싹하고 현실감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라는 인사 대신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네요.

 

오늘도 무사히!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